• HOME 아이콘 >
    • 프린트 아이콘

    실무중심의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충북보건과학대학교는 지역 산업체와 긴밀한 유대 관계를 맺으며 인적, 물적 인프라 상호협력을 통한 산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중소기업 직업훈련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일학습병행제’ 등의 산학협력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산업체에 필요한 기술지원 업무와 직업훈련교육, 세미나 특강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중소기업과의 활발한 협력관계를 맺어오고 있습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는 2014년 9월 국가적 사업인 일학습병행제 듀얼공동훈련센터로 선정되어 "능력중심의 사회"를 구현하고자 일학습병행 사업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듀얼공동훈련센터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에 맞는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기여하며, 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훈련(OJT) 및 현장외훈련(OFF-JT)을 제공하여 신규인력의 능력개발 기회를 부여하고 참여기업에 중심인력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합니다.

    앞으로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듀얼공동훈련센터는 현장외훈련(OFF-JT) 및 직업교육 전문기관으로 재직근로자의 직무향상 교육을 통한 우수한 인적자원 개발 및 경영 컨설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